세계삼한역사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한부울 2023. 12. 30. 12:24

갑진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위 그림은 미술작가 김경일 선생님께서 주신 그림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는 세계삼한역사연구 블로그 글 대략 1000개 글을 대대적으로 옮기는 힘든 작업을 시작하고 반드시 완성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이다.

2005년부터 온 정신과 혼을 투여하고 전력을 다한 아끼고 사랑하던 귀중한 1000개의 글들을 냉팽겨칠 수가 없다고 판단하여 이 때를 대비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나 종전부터 뜸뜸히 찾아 글을 쓰던 세계삼한역사연구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에 고스란히 모두 옮기는 작업을 하고자 한다.

다음블로그에서 작업하던 옛 환경은 매우 좋았지만 현재 지극히 굴욕적이고 상업적인 압박이 글쓸때마다 죄어오고 본 블로그에서 조차 검색이 힘든 그래서 매우 부자연스러운 글쓰기 환경에서 벗어났으면 하는 것이다.

본래의 취지대로 순순한 역사찾기운동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길 원하고 지금까지 의도하지 않게 귀중한 글들이 숨을 쉴 수 없게 만들어진 환경으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역사를 알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본 블로그의 뜻이 온전히 전달되게 하여 비로소 모든 글들이 살아 숨 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부디 천지신명님께서 보살피어 제가 하는 일이 비록 일천하고 보잘 것는 없는 일이라고 하겠지만 아무런 지장 없이 완벽하게 네이버블로그로 옮기는 작업이 완성될 수 있도록 기원드리는 바이다.[세계삼한역사연구:한부울]

 

한해를 보내며 202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