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너 한나라당 왜 찍노

한부울 2011. 3. 30. 18:17

정부발표 공항부지 백지화?


너 한나라당 와 찍노

찍을 놈이 있나.

정치하는 작자들 다 그 나물에 그 밥 아이가?

아무래도 한나라당 찍으면 동향인 우리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은 안되겠나.

과연 그럴까?

동향이란 막연한 기대심리는 이미 찬서리를 맞고 말았다.

그래도 라며 마지막 희망은 매정한 정치논리에 묻혀버리고 철저하게 외면당하고 말았다.

대통령 공약도 헛공약이 되는 것을 보면 정치인들 말 더 이상 기대 할 것이 없어졌다.

그런데도 한나라당 찍으려는가?

이제 좀 생각해 보아야 할 때가 되었다고들 말한다.

이제 골통 고집스러움에서 좀 바뀔때도 되었다고들 말한다.

그런데도 한나라당 정치인들은 무책임하게 떠 벌리기만 하며 긴장하지 않을 뿐더러 안일주의 빠져 지역주민을 철저하게 기만했다.

조금 뭐 잘못해도 설마 딴당이나 민주당 찍겠어?

괜찮아 또 한나라당 찍을 거야.

아무 걱정하지마.

대구 경북사람 한나라당 말고 어디 찍겠어?

부산 경남사람 한나라당 말고 어디 찍겠어?

천만에 말씀이다.

이젠 정말 본때를 보여 줄 때가 되었다고들 한다.

골통이라고 욕 먹던 영남사람 이제 마음바꿔 반드시 버릇 고쳐 놀 때가 되었다고 벼르고 있다.

이래도 한나라당에 목메 달면 차라리 유권자이길 포기하는게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