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삼한역사

중국 한(漢)족은 허구다

한부울 2008. 5. 28. 22:31

漢은 1910년 신해혁명 이후 만들어진 新造語일 가능성 http://blog.daum.net/han0114/17044211 

한(漢)도 동이(東夷)이고 조선이다.  http://blog.daum.net/han0114/17048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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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중국 체험담-어느 화교의 역사적 양심고백 - ’중국 한족은 허구다’

우리 화교는 다 압니다.. 우리의 피는 의심스럽지만, 순수 종족, 조선민족의 역사를 존중해주어야 합니다. 


中華民族都是虛構的族名。

중화민족은 (모두) 허구의 족명이다.


內幕新聞第30號


中國人都不是漢人了 台灣人那裏是漢人?

중국인은 모두 한인이 아니다. 대만인은 (那裏) 한인?


「中國」一辭在西周初年出現,當時是指首都,是地區名辭而非地理名辭。毛傳:「中國,京師也」,是最好的註腳。1912年孫文創立中華民國之後,中國」才有近代國家正式名稱的意義,是政治名辭 也是地理名辭。清末很多國家在非正式場合稱滿清為 中國,但在正式文書上仍稱「清國」,例如馬關條約 日文版第二條,清國將左記土地主權(遼東半島、台灣澎湖)及其上的城壘兵器製造所官有物永遠割給日本」。


’中國’이란 말은 西周 初에 출현한 것이다. 당시의 수도를 가리키고 지역이름이며 지리명사가 아니다. ’毛傳’에 "中國은 京師다"라는 것이 가장 적절한 주석이다. 1912년 손문이 중화민국을 창립한 이후 ’중국’은 근대국가의 정식명칭으로서의 뜻을 가지게 되었고 정치명사이며 지리명사다. 청말에 많은 나라가 있었고 정식은 아니지만 만청을 합해 중국이라 했다. 다만 정식 문서상의 이름은 ’청국’이었다. 예를 들면 ’마관조약’ 일문판제2조에 "청국은 장차 아래 토지주권(요동반도, 대만팽호) 및 그 위의 성루병기제조소관물을 영구히 일본에 떼어준다"라고 하는 것과 같다.


所以,古時的「中國」是指其古都河南的洛陽地區,中國人」是指洛陽地區的住民,也就是漢人、黃帝的子孫。因為傳說中的黃帝就是在洛陽盆地建國。洛陽盆地就是中國固有領土的全部,它的面積比台灣小很多,所以,台灣國的固有領土比中國的固有領土還大。


옛날에 ’중국’은 그 古都 하남의 낙양지구를 가리킨다. ’중국인’이란 낙양지구의 주민을 가리킨다. 한인이라 하면 황제의 자손인데 전설 속의 황제는 낙양분지에서 건국했다. 낙양분지가 중국 고유영토의 전부다. 그 면적은 대만에 비해 오히려 적다. 대만국의 고유영토는 중국의 고유영토에 비해 오히려 큰 것이다.


中國」除了是地區名辭之外也指人種,那就是漢族,所以「中國人」就是漢族,其祖先為黃帝,只要祖先不是黃帝者,都不是漢族、中國人。漢族原名華夏或簡稱夏族(這和夏禹的「夏」無關),例如: 華夏不行中國禮樂者,即可視為夷狄;夷狄行中國禮樂者,得視為中國」。


’중국’은 지역명 외에 한족이라는 인종을 가리키기도 한다. ’중국인’이 한족이라면 그 조선(祖先)을 황제로 한다. 그 조선(祖先)이 황제가 아니라면 모두 한족이나 중국인이 아니다. 한족의 원래이름은 화하 혹은 줄여서 하족이라 부른다(이것과 하우(夏禹)의 ’夏’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면 "화하가 중국의 예악을 행하지 않으면 이적으로 볼 수 있지만 이적이 중국의 예악을 행하면 중국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漢族向為少數民族,早已被眾蕃包圍消滅

한족은 소수민족을 가리키는 것인데 일찍이 주변의 여러 번(蕃)에 포위되어 소멸되었다.


古時華夏人種稱呼洛陽盆地四周的外國人為,東夷、西戎、北狄、南蠻。這些外國人,土地大,人口眾多,後來輪流統治「中國」四千多年,人口居於少數的漢族,血統上早已溶入居於多數的異族當中,亡國也亡種,那裏還有漢族?所以,今日的中國歷史以漢族為中心,是假歷史。以下就分析中國自稱的五千年歷史當中,每一時期統治者的血統真相。


옛날에 화하인종은 낙양분지 四周의 외국인을 동이, 서융, 북적, 남만이라 불렀다. 외국인이 땅은 크고, 인구가 많아 후대에 흘러 들어와 중국을 4천 년이 넘게 통치했다. 인구가 적었던 소수의 한족은 혈통상 일찍이 다수의 이족에 녹아 들어 망한 나라의 망한 인종이 된 것이다. 그곳에 한족이 있겠는가?  오늘날 중국역사는 한족을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거짓역사다. 아래 분석은 중국이 자칭하는 5천 년 역사에 있어 각각의 한 시기의 통치자의 혈통의 진상이다.


四千六百年歷史當中漢族被蕃族統治四千兩百年

4,600년 역사에서 한족이 번족의 통치를 받은 것이 4,200년이다.


、黃帝:是傳說中的人物,不是正式歷史。傳說他原姓公孫,因長於姬水(一說山東曲阜),故以姬為姓,是有熊君之次子,居於軒轅,故又名有熊氏,號軒轅。他打敗南方君長蚩尤而被推為領袖。據傳,有25子,其中14人得12姓,計為:姬、酉、祁、己、滕、葴、任、荀、僖、姞、嬛、依。此12姓為華夏、夏、漢族血緣的根源,外姓可判為異族,亦即蠻族。後因賜姓或封地等關係,外姓也有漢族。


황제; 전설 속의 인물이며 정식역사가 아니다. 전설 중에서 그의 원래 성은 공손이다. 희수(일설 산동곡부)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희를 성으로 했다. 웅군(熊君)이라는 차자가 있었고 헌원에 살았다. 고로 유웅씨라고도 한다. 호가 헌원이다. 그는 남방군장 치우를 쳐서 이겨 영수에 추대되었다. [왜곡: 이겨본적이 없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25명의 아들이 있었고 그 중 14인이 12성을 얻었다. 그 성은 희(姬),유(酉),기(祁),기(己),승(滕),침(葴),임(任),순(荀),희(僖),길(姞),현(嬛),의(依)이다. 이 12성를 화하라 한다. ’하’는 한족혈통의 근원이다. 그 외의 성은 이족으로 본다. 또한 만족이기도 하다. 후에 성을 하사하거나 봉지(封地)하여 다른 성 또한 한족이 된다.


二、堯舜


1. 堯:祁姓,陶唐氏,華夏漢人。自黃帝至堯亡 計455年,其後漢族皆為異族統治。因堯死舜繼,舜就是東夷不是漢人。


2. 舜:姚姓,有虞氏,東夷蠻族。


요순;


1. 요; 성은 기이고, 도당씨이며, 화하 한족이다. 황제로부터 요가 망할 때까지 455년이다. 그 후 한족은 모두 이족의 통치를 받았다. 요가 죽고 순이 계승하였다. 순은 동이인이지 한인이 아니다.


2. 순; 성은 요(姚)이고, 유우씨(有虞)씨이며, 동이민족이다.


三、禹:一說偃姓,一說姒姓,皋陶氏,西戎或東夷。

우; 일설에는 성이 언(偃)이고, 또 일설에 사(姒)이고, 고도씨(皋陶氏)이며, 서융족 혹은 동이족다.


四、商:東夷。

상; 동이족다.


五、周:姬姓,來自西歧,今日陜西,與羌人混血。

주; 성은 희이고, 서방 기땅에서 왔으며, 오늘날의 섬서이고, 강인(羌人)과 혼혈이다.


六、春秋


1.齊:姜姓,三苗後裔(南蠻)。

2.晉:漢人。

3.秦:西戎。

4.吳、楚、越:都是南蠻。


춘추;


1. 제(齊)는 성이 강(姜)이고, 삼묘족의 후예이다(남만족)

2. 진(晉)은 漢人이다.

3. 진(秦)은 서융족이다.

4. 오, 초, 월은 모두 남만족이다.


七、秦:西戎,今之藏族系,可能是氐人,故後來氐人符堅建國也叫秦。史家為了區別,稱之為前秦。

진; 서융족이고, 지금의 장족계이며, 저인(氐人)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후대에 저인 부견은 나라를 세우고 진이라고 불렀다. 사가들은 구분하여 前秦이라고 부른다.


八、漢:自稱是漢人,其實很可疑。劉邦出身卑微,而當時位居公、侯、伯以上者才有族譜。沒有族譜,而中原已被外族統治兩千年,如何確定是漢人?

한; 자칭 한인이다. 실제로는 의심스럽다. 유방은 비천한 출신이고 당시에 공, 후, 백 이상은 족보가 있었다. 족보가 없었기 때문에 중원이 외족의 통치를 받은 것이 2천 년이나 되는데 어떻게 한인임을 확정할 수 있겠는가?


九、三國:魏不詳,蜀漢自稱是漢人,吳為南蠻。

삼국; 魏는 알 수 없다. 촉한은 자칭 한인, 오는 남만이라 한다.


十、南北朝


1. 南朝:晉室南遷壓迫苗越,晉之血統不詳。


2. 北朝:前涼:自稱漢人。後涼:氐族。 南涼:鮮卑。北涼:匈奴。 西涼:漢族。 前趙:匈奴。

後趙:匈奴。 前秦:氐族。 後秦:羌族。 西秦:鮮卑。 前燕:鮮卑。 後燕:鮮卑。 南燕:鮮卑。

北燕:漢族。 大夏:匈奴。 成漢:氐族。 北魏:鮮卑。 北齊:漢族。 北周:鮮卑。


남북조;


1. 남조; 晉왕실은 남천하여 묘월을 압박했다. 晉의 혈통은 알 수 없다.


2. 북조; 전량은 자칭 한인이다. 후량(後涼)은 저족(氐族), 남량(南涼)은 선비(鮮卑), 북량(北涼)은 흉노(匈奴), 서량(西涼)은 한족(漢族), 전조(前趙)는 흉노(匈奴), 후조(後趙)는 흉노(匈奴), 전진(前秦)은 저족(氐族), 후진(後秦)은 강족(羌族), 서진(西秦)은 선비(鮮卑), 전진(前燕)은 선비(鮮卑), 후연(後燕)은 선비(鮮卑), 남연(南燕)은 선비(鮮卑), 북연(北燕)은 한족(漢族), 대하(大夏)는 흉노(匈奴), 성한(成漢)은 저족(氐族), 북위(北魏)는 선비(鮮卑), 북제(北齊)는 한족(漢族), 북주(北周)는 선비(鮮卑)이다.


十一、隋:楊堅爲北周外戚,與鮮卑混血。

수; 양견은 북주의 외척이라 한다. 선비와의 혼혈이다.


十二、唐:李淵爲「漢」與鮮卑混血。

당; 이연은 ’한이라 하는데 선비와의 혼혈이다.


十三、五代十國: 


1. 五代: 後梁:漢族。後唐:突厥。後晉:突厥。後漢:突厥。後周:漢族。

2. 十國:除北漢在山西之外,餘皆在江南,與漢族根據地中原無關。


오대십국;


1. 오대; 후량(後梁)은 한족(漢族), 후당(後唐)은 돌궐(突厥), 후진(後晉)은 돌궐(突厥), 후한(後漢)은 돌궐(突厥), 후주(後周)는 한족(漢族)이다.


2. 십국; 북한을 제외하고는 산서의 밖에 있었다. 나머지는 모두 강남에 있었다. 한족근거지 중원과는 무관하다.


十四、北宋:自稱為漢族。比劉邦更可疑,因中原至此已被外族統治三千年,那來漢族?

북송; 자칭 한족이라 한다. 유방에 비해 더 의심스럽다. 중원이 이에 이르기까지 외족통치 3천 년인데 어찌 한족이라 하는가?


十五、金:西元1127年滿清始祖女真人佔領中原。

금; 서기 1127년 만청 시조 여진인이 중원을 점령했다.


十六、元:蒙古人,屬匈奴。

원; 몽골인으로 흉노에 속한다.


十七、明:自稱漢族。但是,比劉邦、趙匡胤的「漢」血統更可疑。

명; 자칭 한족이다. 그러나 유방과 조광윤의 ’한’에 비하여 혈통이 더 의심스럽다.


十八、清:滿族,亦即女真人。

청; 만족, 역시 여진인이다.


十九、中華民國、中華人民共和國:血統上自稱漢人,而國籍上自稱中國人。中華人民共和國的人口統計,公開通報的總人口12億多之中,自稱漢族人口佔10億多,其餘約2億,為滿、蒙、藏、回、苗等53個少數民族。事實上,這12、3億人口,都不是漢族。


중화민국, 중화인민공화국; 혈통상 자칭 한인이고, 국적상 자칭 중국인이라 한다. 중화인민공화국의 인구통계에서 공식 발표한 인구 12억여 중에서, 자칭 한인인구 10억여를 점하고, 그 나머지 약 2억이 만주족, 몽고족, 장족, 회족, 묘족 등 53개 소수민족이라 하는데, 사실상 12, 3억 인구가 모두 한족이 아니다.


現在,中國人的血統,在中華民國稱為中華民族,而在中華人民共和國為中國民族。不管如何稱呼,兩種名稱都只有政治意義而無血統意義。根據以上的分析,漢族名存實亡,中國人的血統不是屬滿、蒙、藏、回、苗等五個主要族群,就是屬其他48個少數民族。實際上,中國大陸30幾省的土地,自古就是這53族的固有領土,中國統治下的各民族不但應該仔細尋根,更應知道土地的歷史,向統治者討回本族的固有領土和民族尊嚴,因為漢族的固有領土只有洛陽盆地。中國民族、中華民族都是虛構的族名,都經不起歷史、血統的檢驗,閩客是越族,不是漢族。本網站為了遷就既有的錯誤,才把閩客也稱為漢人。


현재 중국인의 혈통은 중화민국에 있으면 중화민족이라 부르며, 중화인민공화국에 있으면 중국민족이라 부른다. 두 가지 명칭은 단지 정치적인 의미일 뿐, 혈통상의 의미가 아니다. 근거에 의해 분석해본 결과로는 한족이란 이름은 있으나 실제로는 없다. 중국인의 혈통은 만주족, 몽고족, 장족, 회족, 묘족 등 5개 주요 족군과 그 밖의 48개 소수민족에 속하지 않는다. 실제로 중국대륙의 30여 성의 땅은 예로부터 53족의 고유영토였다. 중국 통치하의 각 민족은 마땅히 뿌리를 자세히 찾아보아야 할 뿐만 아니라 토지의 역사를 알아야 하며, 통치자에게 민족의 고유 영토와 존엄을 회복하도록 촉구해야 한다. 왜냐하면 한족의 고유영토는 낙양분지 뿐이다. 중국민족이라든가 중화민족은 모두 허구의 족명으로 역사와 혈통에 대한 검증을 받지 못했다. 민객(閩客)은 월족(越族)이고 한족이 아니다.


(희망지성 http://soundofhope.or.kr/bbs/zboard.php?id=china&no=2612 에서 번역의 오류를 바로잡고 편집을 다시 했습니다. 이태수)